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90] DOS명령어를 실행시키는 것에 대한 질문
bluewing [bluewing] 1288 읽음    2006-12-20 11:22
본래 Win 2003서버에서 스케쥴러로 돌리던 시스템이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되면 조건에 따라 순차적으로 여러개의 프로그램을 돌려야 하는데..
문제는 때때로 제대로 실행되지 못하거나 예상치 못하게 프로그램이 죽는 경우가 생긴다는 거죠.

때문에 일종의 스케쥴러 프로그램을 직접 C++빌더로 작성하려 합니다.
시간이 되면 OS에게 *.BAT화일을 실행하도록 DOS명령어를 날리려 하는데...
( C함수의 system("commandname");을 써보려고 합니다. )

이렇게 실행시켜도 사용자가 직접 BAT화일을 클릭해서 실행시킨 것과
동일한 환경자원(가용 메모리 등등)으로 실행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어떤 차이가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C++ Builder에서 ICMP component란 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Free버전(Turbo C++)에도 포함되어 있나요? 또 이걸로 bat화일을 실행시킬 경우
      사용자가 직접 bat화일을 클릭해 실행시키는 것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490 DOS명령어를 실행시키는 것에 대한 질문 bluewing 1288 2006/12/20
47502     Re:DOS명령어를 실행시키는 것에 대한 질문 ayh 1508 2006/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