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찾으시는것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include <ComObj.hpp>
.....
Variant xlApp;
try
{
xlApp = GetActiveOleObject("Excel.Application");
}
catch(...)
{
ShowMessage("엑셀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
....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엑셀 변환 버튼을 누르면 정보들이 엑셀파일로 잘 변환되기는 하는데 (OLE 사용),
:
: 엑셀 프로그램 자체가 깔려있지 않은 컴퓨터에서는 버튼을 눌렀을때
:
: "엑셀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라고 출력하고 싶습니다.
:
: 그런데 TExcelApplication 의 Method 들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
: Connect() 함수도 void 형이구 흑...
:
: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