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73] Re:엑셀 파일로드할때 OLE말구는 기업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다른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전&오후 [kkhhyy11] 1045 읽음    2006-12-19 13:54
ADO를 사용해서 데이타베이스 사용하듯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최춘원 님이 쓰신 글 :
: 제가 저희회사 프로그램에 엑셀 로드 기능을 추가시킬려구 하는데 여기 게시판의 가르침대로 오엘이를 사용하여 구현하였는데 게시판 글들을 검색하던중 오엘이 말구 다른방법을 사용하면 엑셀이 깔려있지 않아도 파일을 로드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오피스 2000컴포넌튼가..그걸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이틀동안 검색해서 글들을 읽어봐도 확실히 그방법을 잘 모르겟어서 질문올립니다..오엘이 말구 다른방법으로 엑셀 파일을 로드할수 있는것이 머가 있는지 그리고 그방법들을 기업에서도 공짜로 사용할수 있는지 등이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시면 감솨(__) 그리고 좋은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471 엑셀 파일로드할때 OLE말구는 기업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다른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수 최춘원 1137 2006/12/19
47473     Re:엑셀 파일로드할때 OLE말구는 기업에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다른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전&오후 1045 2006/1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