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를 사용해보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 옆에 저장이라는 체크박스를 하나두고 누르면
저장을 했다가 프로그램 시작할때 읽어오면 될거 같은데요.
그런데 암호가 바로 저장이 되니까 보완유지에는 어려움이 있을거 같네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메신저를 쓰다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저장 기능이 있습니다.
: 그래서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지정해놓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셋팅되게 하려면 어떤 기능을 써야할까요?
: 도무지 생각되는 컴포넌트나 매서드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 아시는 분의 놀라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