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도록 감사합니다.
특별히 문제는 없는 거 같은데, 새로 깔아도 어느순간 순식간에
생기더군요. 이게 몇달이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일까까지 생각까지했지요.
몇달전 검색했을때 답을 못 찾았다가 오늘 발견했습니다.
전 인터넷 주소 창에 타이핑을 하면 한번 즉시 뜨고 브라우저(jwbrowser) 닫힐 때까진
나타나지않았지만 엄청 짜증났걸랑요. 특정 사이트에서도 생기구요.
거의 자포자기 상태였는데 정말로 시원하군요!!
역시나 WIN2000 이구요. -_-;
감사!!! 감사!!
마제 님이 쓰신 글 :
: 몇달전부터 갑자기 Cppwebbrowser 컴포넌트가 포함된 폼이 뜨면
:
: "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
: 라는 오류가 떠서 맘고생이 심했는데...
:
: 오늘 결국 원인을 찾았습니다.....
:
: 구글형님 덕분에 원인을 찾았는데....
:
: 원인은 System32 폴더에 있는 APPHelp.dll이라는 놈때문입니다.
:
: Win2000사용하는 사람에게만 나타나는 문제 같은데요....삭제하거나 리네임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
: M$놈들~!!!! XP에서 사용되는 놈을 왜 2000에 떨궈놔서 사람 곤란하게 만드는지.....아 짜증나....
:
: RtlDuplicateUnicodeString문제도 같은 문제입니다.
:
: http://www.answers.google.com/answers/threadview?id=366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