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56] Re:[질문 및 자답]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개똥이 [] 3298 읽음    2006-12-19 02:50
미치도록 감사합니다.
특별히 문제는 없는 거 같은데, 새로 깔아도 어느순간 순식간에
생기더군요. 이게 몇달이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일까까지 생각까지했지요.
몇달전 검색했을때 답을 못 찾았다가 오늘 발견했습니다.
전 인터넷 주소 창에 타이핑을 하면 한번 즉시 뜨고 브라우저(jwbrowser) 닫힐 때까진
나타나지않았지만 엄청 짜증났걸랑요. 특정 사이트에서도 생기구요.
거의 자포자기 상태였는데 정말로 시원하군요!!
역시나 WIN2000 이구요. -_-;

감사!!! 감사!!

마제 님이 쓰신 글 :
: 몇달전부터  갑자기 Cppwebbrowser 컴포넌트가 포함된 폼이 뜨면
:
: "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
: 라는  오류가 떠서 맘고생이 심했는데...
:
: 오늘 결국 원인을 찾았습니다.....
:
: 구글형님 덕분에 원인을 찾았는데....
:
: 원인은 System32 폴더에 있는 APPHelp.dll이라는 놈때문입니다.
:
: Win2000사용하는 사람에게만 나타나는 문제 같은데요....삭제하거나 리네임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
: M$놈들~!!!!   XP에서 사용되는 놈을 왜 2000에 떨궈놔서 사람 곤란하게 만드는지.....아 짜증나....
:
: RtlDuplicateUnicodeString문제도 같은 문제입니다.
:
: http://www.answers.google.com/answers/threadview?id=366517

+ -

관련 글 리스트
47160 [질문 및 자답]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마제 5100 2006/11/21
47456     Re:[질문 및 자답]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개똥이 3298 2006/12/19
47161     Re:[질문 및 자답] 프로시저 시작 점 BaseDumpAppcompatCache를 DL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랑니 2889 2006/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