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타이머 컴포넌트를 많이 사용하면...
프로그램 실행에 어떤 (악)영향을 끼치게 되나요??
리소스는 많이 먹을 테구... 프로그램에 치명적인 오류를 낼 수 있나요??
그리고 최대 몇개 정도 사용하면... 영향없이 실행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타이머를 여러개 사용해야 할 경우..
각각의 역할마다 타이머를 하나씩 사용하는지..
아니면.. 하나의 타이머만 사용하고. 그 타이머 안에서
시간을 카운트 하고. 각 역할의 함수를 호출하는 방식을 사용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