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 ActiveX 컴포넌트로 WindowsMediaPlayer를 등록했습니다.
이것을 폼에 붙여서 현재 받은 스트리밍 데이터를 플레이 할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스트리밍 데이터는 Mpeg2 스트림 데이터로 주기적으로 계속 받아서 메모리 스트림에 넣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디어 플레이어 컴포넌트에서 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스트리밍 데이터를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