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 배열은 동적으로 할당받아서 쓰세요.
malloc 같은 걸로요. 큰 변경은 필요없습니다.
int array[16M]; 를
int *array;
array = malloc(16M);
이렇게만 바꾸면 됩니다.
왈가닥 공주 님이 쓰신 글 :
: 배열이 무리하게 컸는지 자꾸만
:
: out of memory 라는 Link Error가 나옵니다.
:
: 컴퓨터 상에서도 배열의 크기를 많이 제한 받나요?..
:
: 어찌해야 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전 그 크기를 꼭 써야만 하는데요..
:
: 제가 다른 실수를 범하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