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아는거지만 다들 말 안하는거 같네요..
까이꺼 지우고 다시 만드세요.. Parent, Align 같은거만 잘 주면 지우고 새로 만드나 아니면 속성만 바꾸나 같잔나요....-.-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여기저기.. 동일한 문제의 질문이 올라온것은 찾았는데.
: 명확한 답은 찾지 못하였습니다.
:
: 스트링그리드에 약 1만건정도의 데이타를 출력합니다.
: 파일에서 로딩하는데... 메모리가 약 30메가 먹습니다.
:
: StringGrid->Clear(), StringGrid->RowCount =1 으로 해도
: 메모리가 해제되지는 않습니다.
:
: StringGrid->Free()를 하면... 메모리가 해제되지만 컴포넌트가 사라지니... ㅡ.ㅡ
:
: 이 부분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
: StringGrid는 많은 양을 처리하기에 부적합한것은 아는데...
: StringGrid를 사용해야 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