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SelectDirector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그런데 SelectDirectory Dialog의 위치를 변경하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무지 감이 안와서 질문드립니다.
:
: 방법이없는건가요?
:
: 초보라서 그런건지... 정말 어렵습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HWND hwnd ;
hwnd = FindWindow(NULL,"Select Directory");
SetWindowPos(hwnd,HWND_TOPMOST,0,0,0,0,SWP_NOMOVE|SWP_NOSIZE);
함 참조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