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378] (질문)new 로 생성한 Edit의 events 사용하기
이한진 [] 833 읽음    2006-12-11 21:40
program-----

    for (int i=0; i<pIndex; i++ )
    {
        List[i].Documents = new TEdit(this);
        List[i].Documents->Parent = FormMain;
        List[i].Documents->Height = 21;
        List[i].Documents->Width = 373;

        List[i].pDocuments->Left = LeftPos;
        List[i].pDocuments->Top = 40 + ( i * 27 );
        List[i].Documents->Left = 4;
        List[i].Documents->Top = 3;
        List[i].Documents->Tag = i;
    }
new 로 해서 위내용처럼 pIndex 만큼 에디터를 생성했습니다.
이렇게 생성한 에디터의 내용을 변경하기 위해 이벤트를 발생시키고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렇게 하게된 이유가
에러 리스트나 입출력 리스트를 폼에 미리 다 만들어 놓은면 편집하기도 편하긴 한데
저의 짧은 생각으로는 메모리도 많이 차지 할것 같기도 하고해서 기냥
이렇게 했거든요..하다보니 꼭 그런것도 아니고, 힘만 더 들기도 했지만요

그래도 하던거 마무리를 져야 할 것 같아 해보려 했더니 에디터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문제더군요

몇몇분께 물어봤더니 WINDOWS MESSAGE 인가요! 그걸 써야 할것 같다는 분도 있던데..
해보면 좋을듯 한데 왠지 겁부터 나서리..ㅜㅜ
암튼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378 (질문)new 로 생성한 Edit의 events 사용하기 이한진 833 2006/12/11
47381     Re:(질문)new 로 생성한 Edit의 events 사용하기 장성호 1172 2006/12/12
47382         감사합니다.. 이한진 745 2006/12/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