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gram-----
for (int i=0; i<pIndex; i++ )
{
List[i].Documents = new TEdit(this);
List[i].Documents->Parent = FormMain;
List[i].Documents->Height = 21;
List[i].Documents->Width = 373;
List[i].pDocuments->Left = LeftPos;
List[i].pDocuments->Top = 40 + ( i * 27 );
List[i].Documents->Left = 4;
List[i].Documents->Top = 3;
List[i].Documents->Tag = i;
}
new 로 해서 위내용처럼 pIndex 만큼 에디터를 생성했습니다.
이렇게 생성한 에디터의 내용을 변경하기 위해 이벤트를 발생시키고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렇게 하게된 이유가
에러 리스트나 입출력 리스트를 폼에 미리 다 만들어 놓은면 편집하기도 편하긴 한데
저의 짧은 생각으로는 메모리도 많이 차지 할것 같기도 하고해서 기냥
이렇게 했거든요..하다보니 꼭 그런것도 아니고, 힘만 더 들기도 했지만요
그래도 하던거 마무리를 져야 할 것 같아 해보려 했더니 에디터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문제더군요
몇몇분께 물어봤더니 WINDOWS MESSAGE 인가요! 그걸 써야 할것 같다는 분도 있던데..
해보면 좋을듯 한데 왠지 겁부터 나서리..ㅜㅜ
암튼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