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TADOQuery에서 Connection개체을 설정하지 않고, ConnectionString을 지정하 Open을 했을경우에 Connection을 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그냥 ADOQuery1->Close()를 해서는 않되네요. 오라클을 사용하고 있는데, 세션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2. 만약 TADOConnection개체을 사용해서 접속한다면, 세션을 끊으려면 Close() 메쏘드를 쓰면 되는거 아닌가요?
당연히 세션이 끊어질거라 생각했는데 그대로 남아있네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