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베로 만든것 같은데..
IIS 의 구성요서에 com+ 로 등록한 비베로 만든것으로 추정되는.
asp 파일에서 불러와서 쓰는 dll 이 있거등요..(소켓 API 통신)
이걸 볼랜드 c++ 에서 불러와서 사용할수 있나요?
아니면 소캣 통신부터 완전 새로 짜야 하는지요..
한번 연습삼아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잘몰라서 질문드립니다.
해본적이 한번도 없어서요 제가 웹쪽은 개념도 취약해서 그럽니다.
그런데 이거 볼랜드 c++ 에서 사용은 할수 있나요? 아니면
소켓 통신으로 완전 새로 짜야 하는지요...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늘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연말..과음 조심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