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그렇군요!
초보라 속성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는데 덕분에 속성의 중요성을 다시금 절감했습니다.
(Visible, FormStyle)
좋은거 배우고 갑니다^^
정말 감사해요~! 하루 동안 고생했는데 덕분에 스트레스 날렸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아참 질문하나 있습니다 자동생성이랬는데
Tools로 프로젝트를 저장했다면
Tools.cpp>>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ToolPalette), &ToolPalett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MainForm), &MainForm);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NewBMPForm), &NewBMPForm);
요 녀석들이 자동생성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