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355] Re:Re:폼 2개를 띄우는 법?
맛스타 [] 961 읽음    2006-12-08 10:07
아 그렇군요!
초보라 속성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는데 덕분에 속성의 중요성을 다시금 절감했습니다.
(Visible, FormStyle)
좋은거 배우고 갑니다^^
정말 감사해요~! 하루 동안 고생했는데 덕분에 스트레스 날렸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아참 질문하나 있습니다 자동생성이랬는데
Tools로 프로젝트를 저장했다면

Tools.cpp>>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ToolPalette), &ToolPalett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MainForm), &MainForm);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NewBMPForm), &NewBMPForm);
요 녀석들이 자동생성인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7338 폼 2개를 띄우는 법? 맛스타 1421 2006/12/07
47351     Re:폼 2개를 띄우는 법? 구리구리 1048 2006/12/08
47355         Re:Re:폼 2개를 띄우는 법? 맛스타 961 2006/12/08
47348     Re:폼 2개를 띄우는 법? 마제 1347 2006/12/08
47356         Re:Re:폼 2개를 띄우는 법? 맛스타 926 2006/1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