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곳 자료실인가 아님 문서 쪽인가 찾아보시면 VCL 계층도 나와있는 PDF가 있습니다
그걸 보시면 좀더 잘 아실수 있구요
일반적으로는 있는 컴포넌트를 상속받아서 필요한 Property를 추가해서들 사용합니다
버튼을 만든다면.. (버튼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겠지만...)
TCustomButton이나, TButton을 상속 받아서 작성하게 되겠습니다
이미지 버튼 같은경우는 TGraphicControl이나 TImage등을 상속 받아서 처리 해도 되겠네요...
도움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되세요
김갑철 님이 쓰신 글 :
: TForm 으로 버튼등의 컴포넌트를 만드는 것이 가능할까요?
: 아니면 더 좋은 기본 컨트롤이 있는지요.
: 일반적으로 컴포넌트를 만들때 사용하는 컨트롤이 있다면 (기본적인 것으로)
: 추천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