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347] Re:도와주세요..Help me..ㅠ-ㅠ
마제 [poporone] 928 읽음    2006-12-08 08:58
1. 프로젝트 파일을 에디터로 열어서 DCLUSR.lib를 찾으신담에 삭제하시고..다시 프로젝트를 오픈 하시고

컴파일 해보세요...

2. Turbo C++ 익스플로러 버전은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때문에 나오는 메시지 같네요..

희경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제가 Turbo C++을 처음 사용해서 오류 메세지를 해석하기가 어렵습니다.
: 도와주세요~~
:
: 제가 구조해석프로그램을 해석해야 하는 임무를 맡았거든요.
: 그래서
: Borland developer studio 2006을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 소스코드 빌드를 하는데
:
: DCLUSR.lib를 찾을수 없다고 나오네요.
:
: 그래서 component를 추가하려고 하는데..
:
: 질문1) 어떤 패키지를 인스톨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어떤 ancestor component를?
:
: 질문2) TeeChart Components를 설치하려고 하면 "this version is not licensed to load third-party componets of IDE addins." 라고 뜨는데 어떤 버전을 구입해야 이 메세지가 뜨지 않나요?
:
: 도와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7345 도와주세요..Help me..ㅠ-ㅠ 희경 1015 2006/12/08
47347     Re:도와주세요..Help me..ㅠ-ㅠ 마제 928 2006/1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