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왜이렇게 모르는게 많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죽고싶네요. ㅠ.ㅜ
소스좀 봐주세요~
void __fastcall TForm1::Image12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if (Image11->Top == 0)
{
}
else Image11->Top += 10;
}
//---------------------------------------------------------------------------
void __fastcall TForm1::Image13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if (Image11->Top == -220)
{
}
else Image11->Top -= 10;
}
현재 위와 같은 소스로 image12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고 움직이면 이미지가 10씩 위로 올라가고,
image13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고 움직이면 이미지가 10씩 아래로 내려갑니다.
근데, 문제는....
해당 위치 (image12, image13) 위에서 마우스 커서를 움직여야만 그림이 위/아래로 10씩 움직인다는거죠.
해당 위치에 마우스 커서만 갖다 놓아도 그림이 위/아래로 10씩 움직이게 하고 싶거든요.
for 문을 돌려서 해봤더니, 너무 빨리 for문이 돌아서 그런지.. 그냥 마지막에 보여져야 할 부분으로 이미지가 이동해 버립니다.
무슨 방법 없을까요?
도와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