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340] 왜이렇게 모르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허접 [khlee0123] 870 읽음    2006-12-07 22:22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왜이렇게 모르는게 많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죽고싶네요.  ㅠ.ㅜ

소스좀 봐주세요~

void __fastcall TForm1::Image12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if (Image11->Top == 0)
    {
    }

    else Image11->Top += 10;
   
}
//---------------------------------------------------------------------------

void __fastcall TForm1::Image13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if (Image11->Top == -220)
    {
    }
    else Image11->Top -= 10;
}

현재 위와 같은 소스로 image12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고 움직이면 이미지가 10씩 위로 올라가고,
image13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고 움직이면 이미지가 10씩 아래로 내려갑니다.
근데, 문제는....
해당 위치 (image12, image13) 위에서 마우스 커서를 움직여야만 그림이 위/아래로 10씩 움직인다는거죠.
해당 위치에 마우스 커서만 갖다 놓아도 그림이 위/아래로 10씩 움직이게 하고 싶거든요.
for 문을 돌려서 해봤더니, 너무 빨리 for문이 돌아서 그런지..  그냥 마지막에 보여져야 할 부분으로 이미지가 이동해 버립니다.
무슨 방법 없을까요?
도와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7340 왜이렇게 모르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허접 870 2006/12/07
47341     Re:왜이렇게 모르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장성호 954 2006/12/08
47343         Re:Re:왜이렇게 모르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허접 838 2006/12/08
47350             Re:Re:Re:왜이렇게 모르고 막히는게 많을까요.. ㅠ.ㅜ 도와주세요.. 장성호 1135 2006/12/08
47357                 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허접 833 2006/12/08
47362                     Re: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장성호 997 2006/1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