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90] Re:printf에대하여...
로리시아 [lolisia] 1038 읽음    2006-12-03 01:13
안녕하세요!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vclib/html/_crt_format_specification_fields_.2d_.printf_and_wprintf_functions.asp

위 URL에 자세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prefix와 함께 사용하시는게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printf는 서식 출력을 지원합니다.
: 그런  "%d"가 제가 알기로는 정수형이면 모두 사용 가능한 걸로 아는데....
: "%hd"    short
: "%d"      int
: "%ld"     long
: 로 구분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 실수의 경우에도 아래와 같이 사용해야 한다더군요....
: "%f"    float
: "%lf"    double
: "%le"     long double
: 정말인가요?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7280 printf에대하여... 김상면 921 2006/12/01
47290     Re:printf에대하여... 로리시아 1038 2006/12/03
47295         Re:Re:printf에대하여... 김상면 977 2006/12/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