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래밍 진짜 초짜입니다.
꼭 좀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만들어 돌리고 있는데,
프로그램은 대략,
GPIB로 장비를 컨트롤하면서 데이타 받아서 실시간으로 엑셀로 저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근데, 이 프로그램이 잘 동작하다가,
화면보호기가 실행되면,
그 때까지도 잘 동작되다가 이벤트 발생 (마우스 이동 등..)시
access violation 에러가 나면서 멈춰 버리네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꼭 좀 도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