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TCP 로 데이타를 받아서 그대로 UDP로 그냥 bypass하는 것을 만들었는데요.
indy의 Excute 부분에서
EnterCriticalSection(&CS);
udp->SendBuff(...);
LeaveCriticalSection(&CS);
해서 데이타를 전송해도 무리가 없는지요..
클라이언트 접속은 현재 5명정도가 전송된 데이타를 받아서 다른곳에
udp로 보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하루정도되면 서버가 다운이 되서 어디서 다운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폼에 aceess하는것도 CriticalSection으로 처리했는데...
도움을 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