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6.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DB 기능이 들어가 있는 프로그램을 배포해야 하는데, BDE 관련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빌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경우 BDE가 없어서 프로그램이 정상적인 작동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인스톨 CD를 보니 BDE 단독으로는 설치가 안되며, 반드시 빌더 6.0을 깔아야 같이 깔리는듯 보입니다.
BDE 기능을 위하여 배포할 컴퓨터에 빌더 6.0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BDE만 단독으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