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70] Re:직접 만든 폼을 상속해서 못 쓰나요?
김상구.패패루 [peperu] 885 읽음    2006-12-01 17:16
리파지토리에 넣어두고 쓰시면 됩니다.
New의 다이얼로그 탭에 보시면 그런식으로 구현된 다이얼로그 박스들이 보일겁니다.

하야로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하나를 만들고 폼을 새로 만들어서 사용했습니다.
:
: class TMyForm : public TForm {
:    ...
: };
:
: 그런데 이것과 거의 유사한 동작을 하는데 아주 일부 행동만 틀린 새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new 메뉴에서 unit을 선택해고 TMyForm을 상속하게 직접 코딩해 봤습니다.
:
: class TInheritForm : public TMyForm {
:    ...
: };
:
: 하지만 이러면 에러가 나더군요. 결국 소스코드와 디자인 콤포넌트를 일일이 베끼구&붙이기로 옮겨서 해결하긴 했는데 이게 너무 삽질같아 보입니다. 뭐하나 버그 발견되서 고치려니 서너개 클래스에 다 똑같은 부분을 고치게 되고요. 저런 폼은 상속해서 못 쓰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7267 직접 만든 폼을 상속해서 못 쓰나요? 하야로비 774 2006/12/01
47270     Re:직접 만든 폼을 상속해서 못 쓰나요? 김상구.패패루 885 2006/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