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파지토리에 넣어두고 쓰시면 됩니다.
New의 다이얼로그 탭에 보시면 그런식으로 구현된 다이얼로그 박스들이 보일겁니다.
하야로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하나를 만들고 폼을 새로 만들어서 사용했습니다.
:
: class TMyForm : public TForm {
: ...
: };
:
: 그런데 이것과 거의 유사한 동작을 하는데 아주 일부 행동만 틀린 새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new 메뉴에서 unit을 선택해고 TMyForm을 상속하게 직접 코딩해 봤습니다.
:
: class TInheritForm : public TMyForm {
: ...
: };
:
: 하지만 이러면 에러가 나더군요. 결국 소스코드와 디자인 콤포넌트를 일일이 베끼구&붙이기로 옮겨서 해결하긴 했는데 이게 너무 삽질같아 보입니다. 뭐하나 버그 발견되서 고치려니 서너개 클래스에 다 똑같은 부분을 고치게 되고요. 저런 폼은 상속해서 못 쓰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