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다름이 아니라 4.0에서 2006으로 conversion을 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니 엑셀파일이 불려들여지지 않습니다. 6.0부터 엑셀관련 컴포넌트로 제어를 해야하는것 같아서 컴포넌트를 폼위에 올려놓고 컴파일을 하니 아래와 같은 에러(7~12개정도)가 납니다.
C++ Error] Excel_2K.h(7561):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라고 나면서(위와 같은 에러가 총 7개 납니다) 위의 메시지를 더블클릭하면
HRESULT STDMETHODCALLTYPE Pi(double* RHS/*[out,retval]*/); // [16403]
하지만 빈 프로젝트에 엑셀관련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컴파일을 하니 에러가 나지 않습니다.
왜 이와같은 에러가 발생하는지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해결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