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12]
Re:TreeView에서 Column을 표시 할수 없는데요... VirtualTreeView를 쓰세요..
[
nasilso
]
1067 읽음
2006-11-28
18:31
제목 그대로 TTreeView *에서는 listview + treeview 형식으로 표시할수가 없습니다.
여기 컴포넌트 자료실에 VirtualTreeView 가 있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32
그걸 사용해 보세요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TreeView에서는 컬럼을 표시 할 수 없습니까???
:
: 리스트 뷰처럼 컬럼 표시하면서 트리로 나타내는 방법이 없습니까???
:
: 고수님들 갈켜주세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2259
+
-
관련 글 리스트
47211
TreeView에서 Column을 표시 할수 없습니까???
이범상
782
2006/11/28
47212
Re:TreeView에서 Column을 표시 할수 없는데요... VirtualTreeView를 쓰세요..
1067
2006/11/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