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08] C++builder로 cximage 라이브러리 연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T.T
일단 [] 2510 읽음    2006-11-27 18:39
다름이 아니라..제목과 같이 cximage 라이브러리를 c++builder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cximagecrt.dll로 VC++에서 연동하면 이미지 로딩과 저장 및 변환을 가능하게 만들어 보았는데요..
빌더로 사용하면 컴파일은 되는데 linker error가 뜹니다..

일반적으로 vc dll은
implib -ac cximagecrt_bc.lib cximagecrt.dll 로 라이브러리를 변환한 후..
cximagecrt_bc.lib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cximage 라이브러리를 보면 c++builder 3/6까지 다 사용가능하다고 나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연결하는 법을 알고 계시는 분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당~ ^^;

ps) 코드와 에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CxImage test;
    test.Load("d:\\test.bmp");

이렇게 코딩을 하면 다음의 linker error가 나타납니다..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CxImage::Destroy()" referenced from d:\Work\unit1.obj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CxImage::CxImage(unsigned long)" referenced from d:\Work\unit1.obj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CxImage::Load(const char *, unsigned long)" referenced from d:\Work\unit1.obj

+ -

관련 글 리스트
47208 C++builder로 cximage 라이브러리 연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T.T 일단 2510 2006/11/27
48232     Re:C++builder로 cximage 라이브러리 연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T.T 전재득 1468 2007/0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