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06]
ActiveX를 이용해서 웹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로컬컴퓨터에 있는 특정 프로그램 실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leo21c
[
leo21c
]
2031 읽음
2006-11-27
17:47
ActiveX를 이용해서 웹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로컬컴퓨터에 있는 특정 프로그램 실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곳의 자료를 찾아 봤는데 ActiveXForm을 이용해서 처리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 폼을 이용하면 화면에 폼이
보이지 않나요? 현재 생각한 방법은 ActiveXForm을 Visiable False 한 상태로 FormActivate할 때 실행 파일을
실행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웹에서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ActiveX를 만들어 보신 분이 계시다면 방법 부탁드립니다.
자바스크립트의 ActiveXObject를 이용해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를 했는데 웹서버에 올려서 실행하면
안된다고 해서 ActiveX를 이용해서 처리하면 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외부 프로그램 실행
-------------------------------------------------------------------------------------------
이렇게 처리하면 XP서비스팩2 부터는 실행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로컬에 html파일을 만들어서 테스트 하면
되지만 웹서버에 올려서 처리하면 안되는군요. ActiveX에 대한 자료는 MSDN 말고 다른 것을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2237
+
-
관련 글 리스트
47206
ActiveX를 이용해서 웹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로컬컴퓨터에 있는 특정 프로그램 실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leo21c
2031
2006/11/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