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03] Re:컴파일 후 EXE 파일 에서 에러...
외랑 [] 1183 읽음    2006-11-27 12:58
메모리 에러인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이미 할당했다가 delete한 메모리를 다시 사용하거나 delete한다던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형사 님이 쓰신 글 :
: 빌더 에서 컴파일 후 실행 할때는 아무 이상 없이 잘 돌아 갑니다...
:
:  하지만 빌드 후 나온 EXE 파일을 실행 해 보니 첨부파일 그림과 같은 에러가 뜨네요
:
: 또 코드가이드 에서는 아래의 로그파일이 저장 되는 군요 ㅜ.ㅜ
:
:
: Error 00001. 0x400000 (Thread 0x01F8):
: Exception 0xC0000005: Access violation at 0x38C03C.
: Call Tree:
:    0x0AFE408A(=??????.ocx:0x01:00308A) 
:
:
: 이런 메세지를 보내면서 죽어버리네요...
:
: 빌더에서는 에러가 나오지 않아 잡기가 힘들군요... 로그 파일을 남겨 보았지만
:
: 걸리지도 않고 ㅠ.ㅠ  ?????는 OCX 파일 명입니다.. 특정파일이라 ??? 로 처리 했습니다..
:
: EXE파일에서만 나타나는 이런 에러 경험 해보신분 계신가여?

+ -

관련 글 리스트
47202 컴파일 후 EXE 파일 에서 에러... 형사 1012 2006/11/27
47203     Re:컴파일 후 EXE 파일 에서 에러... 외랑 1183 2006/11/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