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93] 여러가지 질문입니다.. (급)
허접 [khlee0123] 828 읽음    2006-11-24 15:05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일단 첫번째 질문입니다.
RS232 통신을 이용한 UI 프로그램 진행중인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Active X 를 삽입하지 않았을때에는 RS232 통신 프로그램이 정상 동작을 합니다.
그런데 폼에 플래시나, Media player를 실행시키면 RS232 통신에서 데이터가 몽땅 깨져서 나오네요.
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해결책 같은거 없을까요??

그리고 두번째 질문입니다.
몇일전에도 글 올렸었는데, 아무도 답변을 안 주시네요.   ㅠ.ㅜ
스크롤박스에 나타나는 스크롤바를 사용자 임의로 변경하거나 하는 방법 없나요?
스크롤박스의 스크롤바에 이미지를 씌운다거나 하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스크롤바는 너무 투박하고 무식해 보여서 좀 가늘고 이쁘게 꾸미고 싶습니다.
방법좀 제발 알려주세요.   ㅠ.ㅜ

그리고 세번째 질문입니다.  모르는거 너무 많다고 구박하진 마시구요. 
이미지를 이동시키고 싶습니다.
현재
void __fastcall TFormMain::UpClick(TObject *Sender)
{
    MusicSelectImage->Top += 30;
}
이런 방식으로 UpClick(버튼 클릭)이 발생하면 30 만큼 상, 하로 이동하게 구현을 했는데, 이미지가 뚝뚝 끊기는 느낌이 나네요.
버튼 클릭으로 smooth 하게 이미지를 이동하는 방법은 없는지.....

모르는게 정말 많네요.  흠..
저를 구원해 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7193 여러가지 질문입니다.. (급) 허접 828 2006/1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