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92] [질문]indy 서버에서 client로 메시지 보내기..
하안인 [hurco] 1925 읽음    2006-11-24 13:45
void __fastcall TForm1::ClientToSend(String toIP,String Msg)
{
     TThreadList* thdlist = opCommServ->Threads;
     void *aa;
     String ss;
  try
  {
     TList* list = thdlist->LockList();
     TIdPeerThread* thd;
     TIdTCPServerConnection* con;
     for(int i = 0; i < list->Count; i++)
     {
        thd = (TIdPeerThread*)list->Items[i];
        ss = thd->Connection->Socket->Binding->PeerIP;
        if(ss != toIP)
           continue;
    // MsgAdd(ss );
        con = thd->Connection;
        con->WriteLn(ipMsg);
        MsgAdd(ss+String("==>>")+ipMsg);
     }
  }
  __finally
  {
     thdlist->UnlockList();
  }
}

위와 같이 클라이언트에 메시지 전송프로그램을 작성 했는데요..

클라이어언트에 메시지를 보내려고 할때 클라이언트에서 소켓을 닫으면
어떻게 될까요...
위의 소스는 현재 연결되어 있는 ip를 찾아서 연결되어 있으면 보내라고 했는데...

클라이언트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보내려고 할때 접속을 중지한후 재접속한후 메시지를 보내느데...
이것이 충돌날 수 있나요... 위에서 서치하는 동안.  ....블럭이 발생될수 있나해서요..

서버쪽이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되서....

참, 그리고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쪽이 끊겼는지 알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7192 [질문]indy 서버에서 client로 메시지 보내기.. 하안인 1925 2006/1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