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부 님이 쓰신 글 :
: Variant V;
:
: V = CreateOleObject("Word.Basic");
: V.Exec(Procedure("AppShow"));
: V.Exec(Procedure("FileNew") << "Normal");
: V.Exec(Procedure("Insert") << Edit1->Text);
: 위의 내용은 MS-Word에 Edit1박스내용을 출력하는데, notepad에 출력할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notepad는 com 객체로 expose 되지 않아서 ole로 다룰수는 없습니다.
Edit1의 내용을 임시 텍스트 화일(temp.txt)로 만드시고 WinExec("notepad temp.txt ", SW_MAXIMIZE); 와 같은 프로세스를 포크하는 방법으로 호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