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포럼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허접입니다. ㅡㅡ;
오늘은 ScrollBox에 대한 질문인데요.
ScrollBox의 오른쪽에 생기는 Scroll Bar 는 크기 조절이 안되나요?
ScrollBar는 width라고 해야하나.. 암튼 가늘게 조절이 가능하던데, ScrollBox의 ScrollBar는 따로 조정하는게 없는듯 해보여서요.
아무 가늘게 만들고 싶은데, 너무 두꺼워서 뽀대가 안난다고 합니다. ㅡㅡ;;
가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