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56]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허접 [khlee0123] 1156 읽음    2006-11-20 21:18
안녕하세요.
몇일째 하나의 문제로 끙끙 앓고 있습니다.  ㅠ.ㅜ
마우스가 아닌 걸로 마우스 기능을 구현하려고 하고 있는데요.
돔 스위치라고 아시나요?
현재 RS232 통신을 이용해서 MICOM으로부터 데이터를 받아 오고 있습니다. (UART 통신으로)
MICOM에서 수신 되는 데이터는 delta-x, delta-y 라는 데이터 인데, 이 데이터를 받아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마우스가 아닙니다)
그런데 문제는 돔 스위치라는 것을 눌렀을 때 0xAE (- 82) 라는 데이터가 나옵니다.
이 0xAE, 즉 -82라는 데이터가 나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한 것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하고 싶은거죠.
Main Form Event 중에 OnClick 하고 연결을 해보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잘 안되네요..
어찌해야 되는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네요..
급한 마음에 cpp 파일을 첨부해서 올립니다.
시간 좀 내셔서 불쌍한 중생 좀 살려 주세요..   ㅠ.ㅜ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소스에 462번째 라인을 보시면
if (bData[0] == -82)
    {
        BackCloseImageClick(FormMain);
        count++;
        //Edit3->Text = count;
    }
이렇게 되어 있는데, -82 라는 값이 나오면 BackCloseImageClick(FormMain) 을 해줍니다.
처음에 만들때는 이런식으로 얼렁뚱땅 넘겼는데, 마우스도 아닌것을 마우스랑 동일한 기능을 하려니, 아직 초보인 저의 실력으로는 감당하기 벅차네요.  ㅠ.ㅜ

이상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156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허접 1156 2006/11/20
47157     Re: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장성호 1485 2006/11/21
47159         Re:Re: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허접 1544 2006/11/21
47162             Re:Re:Re: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열씸! 1539 2006/11/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