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스스로를 다시 실행시키면 되지않을까요?
void __fastcall TForm1::FormDestroy(TObject *Sender)
{
String sfname="\""+ParamStr(0)+"\"";
ShellExecute(0, "open", sfname.c_str(), "", "", SW_SHOWNORMAL);
}
//---------------------------------------------------------------------------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 설정을 변경했을때
: 프로그램을 재시작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것을 자동으로 Close()로 죽인다음 바로 재시작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
: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