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MFC를 공부중인 초보 학생입니다.
제가 만든 ODBC 프로그램에 Access 2003으로 만든 간단한 *.mdb 파일을 연동 시켰습니다.
물론 설정-제어판-관리도구-데이터 원본-사용자DSN에서 추가후 Microsoft Access Driver(*.mdb) 을 선택하고
데이터 원본 이름 기재후, 선택해서 Access 2003 으로 미리 만들어논 *.mdb 파일을 연동 시켰 놨습니다.
프로그램 완성후 실행 시키면 연동이 되어 데이터가 출력 되었는데, 다시 설정에서 만들어논 사용자DSN에
있는 파일을 "제거" 했더니 프로그램이 연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같은 방법으로 설정에서 연동을
시키려고 파일을 만들었는데, 밑에 같은 문구가 뜹니다.
"데이터 원본이 없고 기본 드라이버가 지정 되지 않았습니다."
첨 파일을 만들때, SDI형으로 스텝2에서 Data Source
를 이용해 ODBC로 파일을 연결해서 사용했습니다. 파일 제거후 다시 연동 할 방법이 없을까요?
설마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하진 않겠죠?
그리고, 또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설정에서 사용자가 아닌 시스템DSN에 파일을 만들고 연동을 시키면
프로그램이 정상 작동 하는데, 프로그램을 띄워 놓고 연동을 시키면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원래 그렇게 사용 되는 건지?)
마지막으로 또 다른 프로그램은(총 3가지) 컴파일상 오류는 없는데, "FROM 구문 오류" 라고 실행시
나타납니다. 모두 연동 문제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