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이 호출되면 DLL안에서 Form을 자동 생성해주는 형태로 되어 있있으며 초기 호출은 잘 이루어지고 있는데
종료시에 FormDestroy() 함수안에 있는 Release() 함수를 만나면 화면은 사라지지만 DLL은 종료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DLL의 경우 기존 C++Builder 6.0에서 C++Builder 2006으로 컨버젼 중입니다.
혹시 해결 방법이나 아니면 강제종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ifimage.pas를 프로젝트에서 제거 하고 관련 에러를 막으니까 종료가 잘되네요.
C++Builder2006에서 파스칼에 관련된 옵션이 있을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많은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