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C++빌더6가 나왔을 때 프로그램세계에 리뷰를 쓴 적이 있는데, 그때 간단히 소개한 문서를 강좌 게시판에 올려놨습니다. (다르게 설명한 곳이 없네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4
문서를 열어보시면, "2. BizSnap을 통한 웹서비스 개발 지원" 항목에, 웹 서비스 클라이언트 만들기를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박기용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xml데이타를 연동해야 되는데 방법이 soap를 이용하면 된다고 되어있던데
:
: 구체적인 방법인다 컴포넌트의 사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xml제공처는 .net으로 되어있고 클라이언트는 xp상에서 볼랜드로 할 예정입니다.
:
: soap connect ion컴포넌트를 사용해 보았는데 오류만 나오고...
:
:
: 상세히 부탁드립니다.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