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크리스탈 레포트를 빌더 6.0에서 사용하고자 합니다.
이걸 추가하면 디자인 타임에 새로 어떤게 추가가 되나요...?
첨이라 대체 어떤 식으로 사용을 해야 하는지.. 통 모르겠네요.. 다들 빌더에서는 크리스탈 레포트를
사용하시지 않는지.. 질/답도 별루 없네요.. ㅜ.ㅜ
제가 만들려고 하는게.. 어떤 품위서 같은건데 결재란 및 표형식의 포맷으로 만들고자 하는데..
혹시 퀵 레포트에서도 이게 가능 한지요...? 퀵 레포트 샘플을 보니.. 리스트 형식으로 레포트가 되던데....
이런식으로 밖에 안되나요...? 참 또한가지.. 디자인 타임 Activex에 보면 포뮬러 라고 있는데..
이건 쉘을 합칠 수 없나요...? 쉘을 합칠 수 있음.. 이걸루 해두 될 것 같은데.... ㅎㅎ
암튼. 아시는 분들..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그럼..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