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09] mssql용 DBExpress 에 대한 다른 질문 하나더..부탁요..
버그 버그 [siral] 1310 읽음    2006-11-16 16:21
일단 추천 감사요...

그런데..그거 말고는 없나요..구매하려고 하다가 일단..다른것이 더 있나 해서 올려 본 것이였습니다.

더 기다려 보고 없다면...그것으로 구매 해야 되겠지요..

그런데..Trial 버젼으로 테스트를 해서 인지..속도가..MySQL에 비해 좋지 않게 나오던데..

구매해 보신적이 있는 분이라면 구매 했을때..

새롭게 또 다른 정식 버젼의 파일을 받게 되는것인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를 해보니 생각보다..최초 Connect 시간도 오래 걸리고 Query 처리 시간도 생각보다 길게 나오더군요..
아시는분..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괜히 던주고 사서..낚이는것보다는 이렇게 짚고 넘어가는게 좋을듯 싶어서..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MS-SQL이라면 일반적으로 ADO를 쓰는게 편합니다.
:
: 개인적으론 CoreLab의 SQLDac(상용제품)를 씁니다.
: ADO와 비교해서 생산성에서 훨~~씬 좋습니다.
:
: 버그 버그 님이 쓰신 글 :
: : MySQL용 DBExpress는 잘 사용하고 있는데..
: :
: : MSSQL용 DBExpress를 사용해 볼까 합니다.
: :
: : 사용할만한거 아시는 분은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056 mssql용 DBExpress 추천 부탁요.. 버그 버그 941 2006/11/13
47057     Re:mssql용 DBExpress 추천 부탁요.. civilian,안영제 1328 2006/11/13
47109         mssql용 DBExpress 에 대한 다른 질문 하나더..부탁요.. 버그 버그 1310 2006/1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