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추천 감사요...
그런데..그거 말고는 없나요..구매하려고 하다가 일단..다른것이 더 있나 해서 올려 본 것이였습니다.
더 기다려 보고 없다면...그것으로 구매 해야 되겠지요..
그런데..Trial 버젼으로 테스트를 해서 인지..속도가..MySQL에 비해 좋지 않게 나오던데..
구매해 보신적이 있는 분이라면 구매 했을때..
새롭게 또 다른 정식 버젼의 파일을 받게 되는것인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를 해보니 생각보다..최초 Connect 시간도 오래 걸리고 Query 처리 시간도 생각보다 길게 나오더군요..
아시는분..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괜히 던주고 사서..낚이는것보다는 이렇게 짚고 넘어가는게 좋을듯 싶어서..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MS-SQL이라면 일반적으로 ADO를 쓰는게 편합니다.
:
: 개인적으론 CoreLab의 SQLDac(상용제품)를 씁니다.
: ADO와 비교해서 생산성에서 훨~~씬 좋습니다.
:
: 버그 버그 님이 쓰신 글 :
: : MySQL용 DBExpress는 잘 사용하고 있는데..
: :
: : MSSQL용 DBExpress를 사용해 볼까 합니다.
: :
: : 사용할만한거 아시는 분은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