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맞습니다.
아마도 기존 코드가 BDE를 통해 RDB를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프로페셔널에서는 불가능합니다.
프로페셔널에도 있는 ADO로 컨버팅하면 되겠지만, 만약 디비 관련 루틴이 많고 복잡하다면 엄청난 작업이 될 수도 있겠죠.
그럼...
초보 님이 쓰신 글 :
: C++builder6.0 Enterprise버전에서 c++builder2006 professional버전으로 conversion을 하려고 합니다.
: 컴파일은 되었는데 프로그램(exe파일)을 실행시키려고 보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납니다.
:
: 에러 => your application is not enabled for use with this driver.
:
: 어떠한 이유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인지 알고 싶습니다.
: 혹시 c++builder2006 enterprise버전으로 설치해야 하는건가요?
: 빠른 답변 부탑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