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치프로그램 만들려면
인스톨팩토리
install factory
installfactory를
사용해 보세요~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간단한거지만 거의 프로젝트를 다 끝내고 배포판이라서 인스톨을 할수 있게 해야 되는데요..
: 이거 쓰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 지금 NSIS 랑 installshield 를 깔아서 써볼려고 했는데 도저히 쓰는법을 모르겠습니다.
: (installshield 는 빌더시디 2번째 장에 있는거 깔았습니다. 빌더 버전 6)
: 사용방법 나와 있는곳이나 알려주실수 있으신분은 알려주세요~
: 제가 초보라서 그런지 검색을 해도 찾지를 못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