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77] Re:툴 선택에 고민입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973 읽음    2006-11-14 21:19
제가 기억하기로는, C++빌더X는 모바일을 지원하기는 하지만 CE 환경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지원하는 것은 모두 심비언 계열이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그리고... 안타깝지만, C++빌더X는 실패작입니다. 기존 볼랜드의 경영진에서 잘못된 선택으로 개발을 추진했던 제품인데, 기존 C++빌더 사용자들의 혹평에 밀렸죠. 현재는 C++빌더 2006이 나오면서 사실상 단종된 상태입니다.

그럼...


Builder MySelf 님이 쓰신 글 :
: 개발 플랫폼은 WinCE와 임베디드 Linux 환경입니다.
:
: 되도록이면 같은 소스를 두 군데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
: 현재는 Cygwin에 Eclipse환경을 사용하고 있는데 개발 언어가 C, C++인지라
:
: Eclipse는 많이 불편하군요..
:
: 그래서 생각해낸 대안이 Builder X 입니다.
:
: 두 가지 개발 툴의 장단점등을 알고 계신분이 계시면 툴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
: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049 툴 선택에 고민입니다. Builder MySelf 868 2006/11/10
47077     Re:툴 선택에 고민입니다. 박지훈.임프 973 2006/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