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74] 도와주세요!(TEdit에 입력 받은 값 나눠서 사용하기)
comsky [] 930 읽음    2006-11-14 20:39
포럼 검색도 해보고 메뉴얼도 찾아보고 했는데
해결책을 찾지 못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TEdit에
0 1 4 8(값 사이는 스페이스로 한칸씩 띄웁니다.)
이런식으로 값을 입력받으면 각각의 값을 따로 뽑아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제가 이 방법을 적용하려는 루틴은 아래와 같은데
num_proc의 수 만큼 proc란 구조체를 생성하면서
proc의 멤버인 arrTime, burstTime, remainTime을
TEdit에 위와 같은 형식으로 입력받은 값으로 초기화
시켜주려고 합니다.

for (i = 0; i < num_proc; i++) {
          proc = new PROCESS[num_proc];
          proc[i].processNum = i + 1; //process number 부여

          TEd_Arrival->SelStart = i;
          TEd_Arrival->SelLength = 1;
          TEd_Arrival->AutoSelect = true;
          TEd_Burst->SelStart = i;
          TEd_Burst->SelLength = 1;
          TEd_Burst->AutoSelect = true;

          proc[i].arrTime = TEd_Arrival->SelText.ToInt();
          proc[i].burstTime = TEd_Burst->SelText.ToInt();
          proc[i].remainTime = TEd_Burst->SelText.ToInt();
}

+ -

관련 글 리스트
47074 도와주세요!(TEdit에 입력 받은 값 나눠서 사용하기) comsky 930 2006/11/14
47081     Re:도와주세요!(TEdit에 입력 받은 값 나눠서 사용하기) 크레브 1147 2006/11/15
47085         Re:Re:도와주세요!(TEdit에 입력 받은 값 나눠서 사용하기 ) - 샘플 장성호 1226 2006/11/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