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감사합니다. ^^
게시판 특성상 C빌더의 질문을 올리는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봅니다.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고 답해주는 중에 좀 삭막하게 질문 딸랑 답변 딸랑 있을 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르게 무성의한 질문에 무성의한 답변이 즐비한건 사실이지만
모든 사람이 같이 흘러가긴 역시 힘들겠지요.
저 역시 이 게시판의 2만번 사이에 엄청난 질문을 해오며 이 과정에 서있을수 있게 된사람으로써 변명밖에 되지 못할수도 있겠군요.
엄청나게 허접한 질문과 프로그램 계념조차 없던 질문을 날림질 했음에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던 계기는 아닐까요.
하루 질문량이 보통 3건이고 5천번 ~ 2만번 사이의 질문이 대략 500개가 넘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친구놈마저 제 답변을 달아주시던 분에게 허접한 질문에 답변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라고 글을 올릴 정도였으니까요
더 좋고 나쁘고의 기준이 아니라 누가 어떤 고민을 하고 있으며 답변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를 질문자와 답변자 모두 가져갈 수 있는 그런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User 님이 쓰신 글 :
: 바로 밑에 글에 대한 답변과 재질문 들 정말 잘 읽어보았습니다....
: 재미있네요....
: 진정한 C++ Builder 포럼 이란 이런게 아닐런지.....
: 이때까지 빌더포럼에서 최고로 좋고 유익한글 같습니다
:
: -----------------------------------오로지 사견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