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72] Re:진정한 C++ Builder 포럼 이란 아래와 같은 이런게 아닐런지.....
수야!╋ [sooya23] 956 읽음    2006-11-14 17:07
우선 감사합니다. ^^

게시판 특성상 C빌더의 질문을 올리는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봅니다.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고 답해주는 중에 좀 삭막하게 질문 딸랑 답변 딸랑 있을 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르게 무성의한 질문에 무성의한 답변이 즐비한건 사실이지만

모든 사람이 같이 흘러가긴 역시 힘들겠지요.

저 역시 이 게시판의 2만번 사이에 엄청난 질문을 해오며 이 과정에 서있을수 있게 된사람으로써 변명밖에 되지 못할수도 있겠군요.

엄청나게 허접한 질문과 프로그램 계념조차 없던 질문을 날림질 했음에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던 계기는 아닐까요.

하루 질문량이 보통 3건이고 5천번 ~ 2만번 사이의 질문이 대략 500개가 넘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친구놈마저 제 답변을 달아주시던 분에게 허접한 질문에 답변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라고 글을 올릴 정도였으니까요

더 좋고 나쁘고의 기준이 아니라 누가 어떤 고민을 하고 있으며 답변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를 질문자와 답변자 모두 가져갈 수 있는 그런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User 님이 쓰신 글 :
: 바로 밑에 글에 대한 답변과 재질문 들 정말 잘 읽어보았습니다....
: 재미있네요....
: 진정한 C++ Builder 포럼 이란 이런게 아닐런지.....
: 이때까지 빌더포럼에서 최고로 좋고 유익한글 같습니다 
:
: -----------------------------------오로지 사견임....

+ -

관련 글 리스트
47071 진정한 C++ Builder 포럼 이란 아래와 같은 이런게 아닐런지..... User 895 2006/11/14
47072     Re:진정한 C++ Builder 포럼 이란 아래와 같은 이런게 아닐런지..... 수야!╋ 956 2006/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