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야!╋ 님이 쓰신 글 :
: 제가 알기론 windows.h에 기본적으로 winsock이 include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이것이 winsock2.h의 내용입니다.
:
: #ifndef _WINSOCK2API_
: #define _WINSOCK2API_
: #define _WINSOCKAPI_ /* Prevent inclusion of winsock.h in windows.h */
:
: 실제 winsock.h는
:
: #ifndef _WINSOCKAPI_
: #define _WINSOCKAPI_
:
: 라고 시작되며 따라서 winsock2.h를 컴파일 최상위 위치에서 #include <winsock2.h>를 해주시면 문제는 사라집니다.
:
: 이 위치는 WinMain이 있는 곳이나
: 아니면 windows.h가 있는 곳 위에 하시면 됩니다.
:
: 공부하는 이 님이 쓰신 글 :
: : 첨부한 파일 같이 되는데 원래 빌더 기본 TClientSocket을 사용 하고 있는데 거기에 Indy 컴포넌트를 추가를 했더니
: : 그러네요 물론 라이버리에서 인디를 맨 처음으로 놓고 패스를 했는데도 그러네요 해결 방법이 있나요
답변 감사 합니다. 해결됬네요 그거 말고도 인디 컴포넌트 해더 파일을 메인부분 최상위에 놓아도 되는거 같아요..
즐프 되세요 수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