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33] C++빌더에서 MS word파일을 생성하는 방법(OLE command사용)을 알고싶습니다.
윤병규 [bening76] 1575 읽음    2006-11-09 17:41
제가 찾아본 결과

OLE command를 이용한 예
     Variant V;

     V = CreateOleObject("Word.Basic");
     V.Exec(Procedure("AppShow"));
     V.Exec(Procedure("FileNew") << "Normal");
     V.Exec(Procedure("Insert") << "Hello from Borland");

이것으로 텍스트는 잘 생성되지만, 표를 그리는 방법을 알길이 없네요.ㅜㅜ
혹시 OLE command(위 예제의 "AppShow","FileNew","Insert"등) 메뉴얼을 알고 계시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또 Office2k의 WordApplication, WordDocument객체를 이용한 예제도 보았지만, 사용하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간단하게나마 표와 텍스트를 혼합하여 워드파일을 생성한 예제가 있다면 그것또한 감사하겠습니다.
단 표는 2개 이상 만들어야하는데, 하나의 표는 만들수 있었는데, 2번째 표를 만들려고 하니 자꾸 첫번째 표의 셀안에 생성되더라구요...ㅜㅜ(또, 다른 워드문서가 열려있을경우(그안에 표가 있는 경우) 그쪽에 생성되기도 하구..엉망이더라구요.)
일을 진행해야하는데...답답합니다.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033 C++빌더에서 MS word파일을 생성하는 방법(OLE command사용)을 알고싶습니다. 윤병규 1575 2006/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