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윤 님이 쓰신 글 :
: PBM 은 portable bitmap 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
: 그렇담 PBM의 구조는 어떻게 생겼는지요??
:
: 아예 흑백이라서 1개의 비트로 흑과 백인 한개의 픽셀에 표현 되는거 맞나요??
:
: 그렇담 이 파일을 BMP로 변환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아 질문이 좀 이상하지만.. 최대한으로 도움 부탁 드립니다. ..
다음 사이트에 가면 여러 가지 파일 포맷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wotsit.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