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28] 선배님들의 조언 구합니다.
박상현 [] 1003 읽음    2006-11-09 11:43
안녕하세요

얼마전 필요한 자료를 검색하다 만해님이 빌더포럼 팁 312번에 올리신 자료를 보고 문의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html로 제작된 cd 타이틀에서 텍스트만 추출하는 것이 1단계이고

이 추출한 텍스트를 다른 언어로 번역해서 온 data를 다시 그자리에 넣는것이 2단계입니다.

만해님이 올리신 내용이 1단계까지 되는것 같은데.

2단계도 가능한 것인가요?

그리고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OleVariant Document;
  Document = CppWebBrowser1->Document;
  AnsiString InnerHtml;
  AnsiString InnerText;
  InnerHtml = Document.OlePropertyGet("Body").OlePropertyGet("InnerHTML");
  InnerText = Document.OlePropertyGet("Body").OlePropertyGet("InnerTEXT");
  Memo1->Lines->Add(InnerHtml);
  Memo1->Lines->Add(InnerText);
}

이 언어의 사용방법과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C++Builder에 사용하는 언어 같은데 위의 기능을 찾다가 처음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배운다면 뭐부터 시작 해야 할까여? 학원?

너무 많은걸 부탁해여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
박상현배상

+ -

관련 글 리스트
47028 선배님들의 조언 구합니다. 박상현 1003 2006/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