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urbo C++빌더 처음 사용해보는데 OpenGL이 링크 에러가 나네요.
위자드로 SDI 폼을 띄워서 SDIMAIN.CPP 에서 호출하면 잘 됩니다만..;;
다른 클래스에서 호출하면 링크 에러가 나네요.
또한 함수를 만들어놓고 호출하지만 않으면 빌드가 되고 잘 실행이 됩니다.
함수 호출하는 순간.. 컴파일 에러..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glGenTextures' referenced from D:\PROJECT\TEXTUREVIEWER\TM_TEX.OBJ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