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실행파일에서 아이콘을 넣기위해서 Project->Option->Application 에서 Icon을 넣었습니다.
: 그냥 탐색기나 바탕화면에서는 잘 나오네요..
: 근데 빠른실행 아이콘에서는 이상하게 나오네요..
:
: 아이콘은 닷넷에서 만들었구요 사이즈는 32*32로 만들었습니다.
: 아이콘 문제는 아니고 이무래도 빌더에서 설정을 해줘야 될꺼 같은데 혹시 아시는분
: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실행에서는 16*16짜리 아이콘이 나타나게되는데..
32*32 아이콘만 넣으셨으니 강제로 16*16으로 줄여서 보이는겁니다.
아이콘 전문 편집툴(개인적으로 IconCoolEditor 추천)로 만드시면 아이콘 여러개를 하나의 파일에 넣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 98, 2000, XP, Vista까지 지원할려면 기본적으로 16, 32, 48, 64 사이즈에 32비트(알파블랜딩) 아이콘이 들어가야하죠...
대충 만들더라도 16, 32 두개정도는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