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랜드 메모리 매니저 입니다.
메모리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셔서 나는것 같습니다.
빌더4인가 5 이상부터는 CodeGuard라는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켜고 빌드해서 테스트해 보시면 누수가 나는곳을 알려줍니다.
함 해보세용~ 그래도 안되면 소스를 통째로 올려주시면 테스트 해드립니다.
뉴라이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실행 중에
:
: 자꾸 에러가 나거든요..
:
: 도대체가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빌더도 처음 쓰는거라..
:
: 디버깅하기도 어렵구요..
:
: borlndmm.dll 은 에러가 왜 나는건가요???
:
:
: 검색해서 RTL 어쩌구 저쩌구 옵션 체크 했다 안했다 해도 계속 에러나던데..
:
: 그냥 컴파일해서 디버그 모드로 실행 중에 언제뜰찌 모르지만 언젠가 뜹니다..
|